▲ 헬릭스미스의 천연물 건강기능식품 ‘면역밸런스타임’

㈜헬릭스미스가 오는 25일과 30일 NS홈쇼핑에서 천연물 건강기능식품 ‘면역밸런스타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은 25일 오전 9시25분, 30일 오전 6시에 75분간 진행된다.

헬릭스미스의 ‘면역밸런스타임’은 지난 5월 NS홈쇼핑 런칭 방송 이후 꾸준히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제품 2개월분(8주)을 15만9000원에, 4개월분(16주)을 27만9000원에 선보인다.

‘면역밸런스타임’은 다래추출물을 주 원료로 사용해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과민반응으로 인한 기침, 재채기, 콧물 등 호흡기 증상 및 먼지, 햇빛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가려움증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제품의 주 원료인 PG102는 다래 열매 추출물로 면역과민반응(immune hypersensitivity) 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원료다. 대다수의 사람에게는 해가 거의 없는 물질까지 면역기능이 작용하여 비정상적으로 과민한 반응을 일으키는 것을 말한다. PG102는 이러한 면역과민반응 개선 효과를 임상적으로 입증하여, 2009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NDI, GRAS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헬릭스미스 유승신 대표이사는 “헬릭스미스는 첨단 바이오의약에 사용되는 연구방법론을 동원해 과학 기반, 증거 기반의 천연물 건강기능식품 및 의약들을 개발하고 있다”며 “면역밸런스타임은 의약 개발의 임상시험처럼 이중맹검 인체시험을 통해 그 유효성과 안전성을 입증해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을 받은 바 있다. 그 과학적 원리도 분자세포생물학적 수준에서 밝혀져 있어 다양한 종류의 면역과민반응에 사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