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실비도, 노원약사회와 '게릴라 강의' 진행

기사승인 2021.05.12  15:25:30

공유
default_news_ad1

- 서익환 약사, 개국약사 대상 비대면 ‘줌’ 강의…’우약사’ 6개월 무료 이용

   
 

이명치료제 실비도가 서울 노원구약사회와 함께 개국 약사들을 대상으로 게릴라 강의를 개최한다.

태전그룹 에이오케이(AOK, 대표 강오순)는 12일 오후 9시부터 노원구약사회(회장 류병권)와 함께 실비도의 제품정보를 전달하고, 최근 증가하는 이명(耳鳴)과 그 증상에 대한 약국 내 상담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온라인 줌(ZOOM) 강의를 연다고 밝혔다. 

‘이명과 실비도’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강좌에는 서익환 약사(광주광역시 금호스타약국)가 강사로나선다. 강의에 참가하는 약사에게는 약국의 단골고객 관리 프로그램인 ‘우약사(우리약사님 이웃사랑 서비스)’ 6개월 무료 이용권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실비도정은 니코틴산아미드와 파파베린염산염, 비타민 B군(리보플라빈, 티아민염산염) 등으로 구성된 복합제로 이명 증상을 완화시키는 일반의약품이다. 태전그룹 에이오케이가 의뢰하고 한풍제약을 통해 제조∙생산되며 전국 약국에서 유통 중이다. 

한편 에이오케이는 최근 이명으로 약국을 찾는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약사용 상담 매뉴얼을 개발, 배포하는 등 약사를 통한 이명 환자 케어 활성화에 집중하고 있다. 

에이오케이 관계자는 “약사를 대상으로 제품 및 관련 질환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면서 노원구 지역 소비자들에게 실비도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꾀하기 위해 iPTV 광고도 진행 중”이라면서 ”실비도의 노원구 모델은 전국 주요 거점지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성재영 기자 jysung72@gmail.com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3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ad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