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보라매병원, 관절척추전문센터 확장 오픈

기사승인 2021.06.10  09:51:34

공유
default_news_ad1

- 환자 친화적으로 개선해 쾌적한 환경에서 전문적인 진료서비스 제공 기대

   
▲ 보라매병원이 관절척추전문센터 리모델링 확장 공사를 마치고 9일부터 본격 진료에 들어갔다.

서울대학교병원운영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원장 정승용)이 6월 9일 원내 관절척추전문센터를 리모델링 확장 오픈했다.

보라매병원 행복관 1층에 위치한 관절척추전문센터는 고관절, 무릎관절, 어깨관절, 수부 및 족부 등 다양한 정형외과적 질환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특수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수준의 정형외과 교수진과 최첨단 의료장비를 바탕으로 정밀하고 안전한 환자맞춤형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보라매병원은 기존의 센터 공간을 고객 친화적으로 개선해 내원객 이용들의 편의를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최근 센터 리모델링 확장 공사를 진행했으며, 9일 오픈식을 갖고 본격적인 진료에 돌입했다. 

센터 내부는 불필요한 동선을 없애 내원객들의 이동을 최소화한 최신식 구조로 개편됐으며, 진료 및 대기공간은 더욱 확장돼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전문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정승용 원장은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관절척추전문센터를 찾아주시는 환자 및 내원객 여러분께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라매병원은 원내 환경개선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사업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환자 중심의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희 기자 leesh2006906@yahoo.com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3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ad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