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록피드 밀크씨슬 에너지업' 제품 / 사진제공=엔지켐생명과학

엔지켐생명과학이 현대인의 간 건강,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해 '록피드 밀크씨슬 에너지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스닥 기업 엔지켐생명과학은 에너지 생성 및 대사,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5가지 효과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록피드 밀크씨슬 에너지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록피드 밀크씨슬 에너지업'은 간 건강에 탁월한 고품질·고함량의 '밀크씨슬'과, 에너지 생성 및 대사를 돕는 '비타민B1·B2',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비타민E'를 주성분으로, 부원료 '피엘에이지'(PLAG)까지 꼼꼼하게 담은 올인원 (All-in-one) 건강기능식품이다.

밀크씨슬 원료로는 100년 전통 글로벌 생약기업 '인데나'의 실리마린 순도 60% 이상, GACP(WHO의 약용식품생산지침) 인증을 받은 고품질 원료를 사용했고, 비타민 원료기업 'DSM'의 우수품질 인증(Quali-B, Quali-E) 받은 비타민B1·B2·E를 함유하는 등 고품질 원료만을 고집한게 특징이다.

하루 2캡슐씩 한달 간 실리마린130mg, 비타민B1 100mg, 비타민B2 40mg, 아연 35mg, 비타민E 11mg α-TE, 피엘에이지(PLAG) 100mg을 매일 섭취할 수 있도록 한 박스가 60캡슐로 구성됐다. 또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아연'이 412%, '비타민E'가 100% 함유돼 정상적인 면역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원료로 첨가된 '피엘에이지'(PLAG)는 엔지켐생명과학이 독자 개발한 녹용유래 물질로, 식약처 인증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이며, 글로벌 임상 2상을 진행 중인 신약물질이기도 하다.

현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록피드2X' 공식 쇼핑몰에서 다음 달 31일까지 첫 구매 및 스토어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하고 있다.

엔지켐생명과학 마케팅 담당자는 "'록피드 밀크씨슬 에너지업'은 바쁜 업무로 지친 현대인들의 간 건강, 에너지업, 정상적인 면역을 지켜주기 위해 출시한 신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