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전그룹 에이오케이가 '뱃멀미약 아메론 판매 약국은 여기’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태전그룹 에이오케이(AOK, 대표 강오순)는 아메론 판매 약국 찾기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약국 찾기 웹사이트는 전국 약국 중 아메론을 취급하는 약국의 위치를 지도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다.

기존 배낚시 커뮤니티에서는 일본의 베스트셀러 멀미약과 동일 효능제제인 아메론이 국내 출시됐단 소식에 판매처를 문의·공유하며 반응이 뜨거웠다.

이에 아메론 판매처를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해소하고자 본 사이트를 구축했으며, 지역별로도 분류할 수 있어 우리집과 가장 가까운 동네 약국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에이오케이 마케팅 관계자는 “집 앞 약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음에도 부족한 정보로 타지역에 가서 구매한 고객 사연이 제일 안타까웠다”면서 “이제는 정확한 정보, 편리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현재 아메론 취급 약국은 1500여 곳으로 지도에서 모두 확인 가능하며, 지속해서 취급 약국이 확장됨에 따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멀미 걱정 없이 편안한’ 아메론은 국내 제조로 작년 11월에 출시됐으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멀미 억제를 위한 5가지 작용기전을 모두 충족한다. 판매 약국 찾기는 아메론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